티스토리 뷰

맛집

'서래마을 이자카야', 규랑

라비포 2019. 11. 19. 01:04

'서래마을 이자카야'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서초구 맛집 규랑

블로그 리뷰 36개

방문 후기 3개 / 평점 3.7

서래마을 저녁 약속에 괜찮은 이자카야 서래마을 규랑은 프리미엄 이자카야를 지향합니다. 서래 규랑은 "소고기를 파는 이자카야"라는 뜻으로 만들어진 국내 최초 규자카야입니다. 품질 좋은 소고기를 매일 경매시장에서 구입하여 본사 정육 공장의 위생적인 시스템으로 소분 및 저온 숙성하여 공급합니다.

요기는 호르몬 탄탄나베

일단은모름별2개줍니다

서래마을 규자카야 "규랑" 규자카야는 소고기도 파는 이자카야인데요, 체력이 더 따라줬으면 더 늦게까지 있엇을텐데.. 조용히 지인들끼리만 한잔 하고 싶으시거나 식사하시고 싶으실때 "규랑" 추천해요 아 음주운전은 절대 안되지만 규랑은 발렛파킹(3,000원)도 가능합니다 [서래마을 이자카야] 규자카야 규랑 _ 분위기 좋은 단독룸 이자카야 서래마을이자카야 서래마을술집 규랑 2017.09.24. 일요일 with 무밍 이 날은 무밍이가 도곡동에서 티타늄 커플링을 일시불로 지른 날이라 밥도 좀 까리한걸 먹자 해서 평소 팔자에 없던 서래마을까지 갔다. 들어가기 전에 가격을 가늠해볼 수 있어서 이런거 좋음. 서래마을 이자카야 규자카야 규랑 실제로 한자로 규자카야 라고 써 있네. 식사시간에 시끌벅적한걸 영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저녁식사 치고는 조금 이른 시간인 저녁 5시에 방문하였더니 역시나 조용함. 매우 맘에 듬. 몇몇 손님들이 있긴 했지만 전부 룸에 들어가 있었고. 서래마을 이자카야 규자카야 규랑 에는 다찌 자리가 있고 이렇게 신발 벗고 들어가고 문이 여닫히는 룸 자리가 있음. 다찌 자리가 룸보다 좁아보이기는 해도 규랑의 다찌 자리는 칸막이도 되어 있는데다가 굉장히 분위기 있게 꾸며 놓아서 여기 자리도 장점이 참 많구나 싶었음. 이자카야 분위기 물씬. 오늘 우리는 펄펄 끓는 요리를 두 가지나 먹을 예정이라 냉큼 방으로 들어 갔음. 방 하나에 둘이 들어가서 먹으니 굉장히 넓직 하고 아늑하고 편안함. _ 이렇게 문 닫을 수 있어 정말 좋다. 서래 규랑은 소고기를 파는 이자카야 라는 뜻으로 국내 최초의 규자카야 라고 함. 소고기가 일어로 규. 규동, 규카츠 등등. 그래서 규자카야 규랑 규자카야 답게 규 메뉴가 아예 한 카테고리로 있다.

2. 화담

서울 서초구

블로그 리뷰 57개

방문 후기 51개 / 평점 3.8

서래마을 맛집 유명한 전통 일식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 일본 전통의 고급음식점을 직접 느낄수 있는 곳입니다. 오픈주방으로 눈으로 직접 위생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성을 다하는 곳입니다.

3. 일보

서울 서초구

블로그 리뷰 99개

방문 후기 14개 / 평점 3.6

서래마을이자카야 분위기 좋은 서래마을술집 다이닝 이자카야 일보 입니다. 늘 친절한 서비스와 엄선된 요리로 성원에 보답 하겠습니다.

4. 히바치야

서울 서초구

블로그 리뷰 40개

방문 후기 13개 / 평점 4.3

서래마을에 위치한 일본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숯불로바타야키 전문점입니다. 중앙에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 조리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데요, 일본 오키나와의 로바타야키 전문점에서 쌓은 노하우를 살려 오리지널에 가까운 메뉴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로바타야키를 메인으로 하고 있다고 하네요.

5. 갓포무샤

서울 용산구

블로그 리뷰 70개

방문 후기 47개 / 평점 4.0

한남동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선술집 서래마을 무샤에 이어 한남동에도 갓포무샤를 오픈 했습니다. 한남동 갓포무샤는 갓포요리 전문으로서 재료의 신선도에 집중을 했습니다. 오늘의 요리가 무엇이냐고 언제든 물어주세요! 그날 그날 가장 좋은 메뉴들을 선보이겠습니다. 사시미,나베 국물요리,튀김 찜 조림요리,숯불구이,전채요리,덮밥 식사, 사케 및 와인 가능 예약 및 발렛주차 가능합니다. 회식용 방도 따로 있습니다.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 년의 꿈 제주해물탕', 100년의 꿈 제주 해물탕  (0) 2019.11.19
'포시즌 뷔페', 포시즌  (0) 2019.11.19
'이대 반미', 63 프로방스  (0) 2019.11.18
'윤휘식당', 윤휘식당  (0) 2019.11.18
'고메홈', 고메홈  (0) 2019.11.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