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강남 조용한 카페', 밀크바

라비포 2019. 10. 25. 22:54

'강남 조용한 카페'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서초구 맛집 밀크바

블로그 리뷰 183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5.0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공부하기 좋은 조용한 카페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 성격 급한 부자들" 입니다. 찰칵 ^^ 역시 부자는 성격 급한 게 맞아 잉 당신이 생각하는 부자의 정의부터 명확히 하라. 막연히 부자가 될 거야 가 아닌, 얼마를 가져야 되는지 명확히 한다. 자신이 실행하고 싶은 거 바로 실행하자. 해 보고 싶고, 가보고 싶은 것을 적고 바로 고고고 하고 싶은 마음이 식기 전에 바로 시작하라. - 퀸애니 부자들은 일을 즐긴다. " 를 피하라. - ( 퀸 애니 어 록). 긍정적인 사람을 만나는 최고의 방법 내가 먼저 긍정적인 사람이 된다. 배트를 여러 번 휘둘러보라. - 부 자의 그릇 181p 책을 읽을 때 왜 읽는지 생가 해보자. - 탁 경호 전체 발표. 실천하는 독서를 하고 싶다. 지혜로운 부자가 되고 싶다. 실천하기 위해 돈을 투자해야 한다. 부자는 과정이지 결과는 아니다. 나는 돈이 없어도 택시를 탄다. 라 잇 나우. 금 중에 제일 비싼 금 - 지금 한 우물만 파면 우물 안 개구리가 된다. 스팟 광고 : 심상 범 마술사와 에너지스타 곽 동근이 진행하는 라나 쇼 라 잇 나우 쇼 라면 나눔 쇼 (8 월 4일 토) 로 오세요. 변화하고 싶은 점 : 내가 생각하는 부자의 정의를 정리 해본다. 우선순위대로 일하는 습관을 만든다. 카드사용을 줄이고, 현금소비를 한다. 훅 긁는다. 카드는... 훅 긁으면 훅 나간다. 시간도 새 어 나가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 곽 동근 삼촌 ) 명함이 필요없는 인간관계가 진짜다. 돈은 행복한 삶이고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수단일 뿐이다. 나를 위한 투자 고급 다이어트 음료 마시며 독서모임 캬 똥 그니 멋지다 잉. 다른 조 발표 내용 : 돈을 의미 있게 현명하게 쓰는 방법을 배웠다. 나보다 더 나은 사람들과 만나는 것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도움이 된다.

2. 아티제 강남점

서울 서초구

블로그 리뷰 129개

방문 후기 16개 / 평점 3.4

강남역 아티제 비교적 조용한 카페

3. 카페 옷말이

충남 부여군

블로그 리뷰 0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4.0

부여군 내산면 온해리에 위치한 조용한 시골길 도로변에 위치한 카페 옷말이 입니다..^^ 대천 해수욕장 가는 길목이라 먼길 오실때 잠시 쉬었다 갈수있는 조용한 곳입니다....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 드립니다 ..^*^

4. 더페이지

경기 평택시

블로그 리뷰 0개

방문 후기 12개 / 평점 4.4

평택 합정동 조용한 카페

5. 오버더카운터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144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4.4

가로수길 분위기 있고 조용한 카페 센스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가로수길의 카페. 가로수길 뒤편의 한적한 곳에 있어서 편안히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음료와 케이크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다. 대리주차 불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