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루이보스 밀크티', 루시드

라비포 2020. 1. 19. 12:07

'루이보스 밀크티' 검색결과, Top 5

1. 대구 중구 맛집 루시드

블로그 리뷰 156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4.0

김광석거리 근처 예쁜 한옥카페

빙수가 맛있는 곳입니다. 특히 체리빙수가 맛있습니다. 들어가면 내부가 꽤 넓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디저트 먹을 수 있습니다.

대봉동에 있는 녹차빙수 맛집루시드 입니당생긴지 몇년돼서 아시는 분은 다 아는녹차빙수 맛집 루시드저는 동성로에 있는 루시드만 가보고여긴 처음 방문했어요 주택을 개조한 구조요즘 허벌나게 많죠옆에는 화장실도 있고옛날집 구조메뉴판 입니당여러가지 있지만루시드는 녹차빙수가 진리녹차빙수 맛집10년벌써 10년이나 됐네요 다 좋아견과류 부어부어녹차빙수 맛집의 비쥬얼입니당왠만한 카페 빙수보다 훨씬 맛남녹차빙수 맛집 루시드에요   녹차빙수맛집, 대봉동맛집, 대봉동루시드, 루시드메뉴, 루시드위치, 루시드영업시간, 녹차빙수, 대구카페, 한옥카페, 빙수카페​ 녹차빙수로 유명한 루시드 이날은 중앙로가 아닌, 대봉동 루시드 가보았어요 대봉동 루시드는 한옥카페라해서 기대했는데 고급진 한옥은 아니고 동네 친구집에 놀러 온 기분 오히려 내부는 깔끔하네요 하지만 전 중앙로루시드 느낌이 쬐금 더 좋습니다 그래도 대구에서 녹빙하면 루시드밖에 안떠올라서 루시드왔어요.. 루시드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14길 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날좋은날 앉아서 수다떨면완전 좋을듯.. 지나가다가 보게되면진짜 나처럼 그냥 들어오는 사람들 많을듯 루시드는 시내에도 있는데여기는 시내와 조금 다른게있다면디저트, 케이크를조금 더 많이 즐길수있겠다 ️ 루시드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14길 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아쉽게도 사진이 없어서 소개 못해 드렸는데어제 시간도 남아 겸사겸사 오랜만에 루시드에 가보았어요 하지만 무작정 떠나는게 걱정이시라면 한번쯤은 봣을법한 이카페 바로 루시드예요 루시드에 오면 좋은게바로 이 주전자예요 김광석거리와 어울리는 이런카페에서 좋은 꽃향기가 나는 홍차를 먹으니 더욱 맛있는거 있죵평소 카페 가는걸 그렇게 좋아하지 않고 자주 가지도 않지만가끔 가는 루시드예요 예쁜 한옥카페 루시드에서 맛잇는 차도 드시고대구명소인 저희 반지카페도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경대병원역 1번 출구에 위치해있는 반지놀이터카페 전국지점 본점이 바로 대구저희 가게예요^^

4. 티번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67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4.8

홍대 밀크티 대만에서 직접 가져오는 밀크티

5. Hello L

광주 서구

블로그 리뷰 126개

방문 후기 6개 / 평점 4.3

맛있는 케익이 가득한 쌍촌동 디저트카페

https://bubuxyz.tistory.com/entry/강남역-영덕물회-영덕물회-한식

 

강남역 영덕물회 / 영덕물회 한식

영덕물회 한식 충정로역 Toki 토기라고 하는것 같은데 스시와 라멘을 좋아해서 피자먹으러갔다 기 우연히 공사하는걸 보고 찾아가본 이자가야집 가츠동 세트 2시까지만 세트메뉴를 한다하여 추석전 찾아가봄 스시..

bubuxyz.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