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오차이' 검색결과, Top 3

1. 경기 시흥시 맛집 바오차이 시흥프리미엄아울렛점

블로그 리뷰 25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3.9

다른 프리미엄 아울렛보다 규모는 작습니다. 아기자기하게 모여있어서 간단히 쇼핑하고 식사하기 좋습니다. 조경이 잘되어있어서 근처 산다면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주말에도 그리 혼잡하지 않습니다.

오픈이 되어있는 동선이라 여름에는 덥네요. 겨울에는 역시나 추울것 같습니다.
할인매장 몇곳 빼고는 내방객이 많지 않고 제품이 다양하지 않습니다.
아이쇼핑하러 가볼만한 정도.

깨끗한 시설 다양한 매장 아름다운 쇼핑몰입니다.
애인과 저녁에 데이트하기도 좋을듯 ^^

신세계 아울렛 중에 강남권에서 가장 빠르게 접근 할 수 있는 위치가 장점이고요
또 다른 아울렛 대비 사람이 붐비지 않는게 숨겨진 큰 장점이에요

옷 브랜들이나 분더샵 등 옷 쇼핑할때 여유롭게 입어 볼 수 있고 물건도 꽤 많아서 좋아요
여주 파주 대비 버버리 구찌등 명품 잡화 브랜드는 없는게 흠이라면 흠이네요
하지만 옷 쇼핑 좋아하시면 강추!

그리고 힘들지 않게 볼 수 있는 적당한 규모와 아기자기한 분위기, 어린이 ...

처음이용시는 조금 버벅댈수있으나 두어번가게되면 생각보다 수월함.
식당가 만족, 다만 어딜가든 웨이팅과 자리싸움치열...

싼거 좋아하는 대다수 시끄러운 한국사람들 와글와글 모이지 않아서 좋네요. 풍경도 미국식 몰 내부같이 잘 꾸미고.. (고현정 전남편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살 찌워서 군 면제시킨거랑 어린 여자 밝히는거만 빼면) 사업수완은 롯데나 현대보다 나은 것 같음.

이뻐요. 넓어요. 할인행사 많이 합니다.

드라이브가서 구경하기 좋습니다. 가격은 별로 저렴하거나 그러진 않아요. 9시에 문을 닫는데 10시 까지 했음 좋겠더라구요. 깔끔하니 구경하기 좋습니다.

주차시설 좋음.냉방시설 좋음.쇼핑 편의시설좋음.음식점 좋음

사람 없고 동선 좋고... 하지만 여주에 비해서 명품은 없는편... 좀많이 ㅜㅠ

무난한 브랜드 쇼핑이 가능함. 주말의 경우 아침일찍 가는것을 추전. 주차장은 크지만 실제 주차가 어려움.

도심속에 유럽피안 아울렛이네요.
편한 복장으로 여행을 느끼고 싶을때 가면 좋아요.
아이들과 놀고 사진 찍기에 좋구요.
간간한 식사도 즐기기에 좋아요.
강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깨끗한 느낌
또 다른 지역과 조금의 차이가 있는 매장시설들과 음식점들이 꽤 괜찮은 것같아요. 가격차이는 없지만~ 한번 다녀오면 '잘 다녀온 느낌'~

수도권의 신세계 사이먼 아울렛 중에서는 위치가 가장 좋습니다.
근처에 오이도(제부도, 영흥도 등), 송도가 있어 나들이 나왔다가 들러서 쇼핑하기에는 좋습니다. 이것저것 할인 적용하다보면 괜찮은 가격으로 득템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가격이 확 어필되는건 아닙니다.(적당히 저렴..?)

대부분 할인 판매를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매장이 넓어서 아직 전부 못봤네요. 다음에 또 갈겁니다.

야외놀이터가 굉장히 잘 되어있어서 애들 데리고 가기 정말 좋습니다.

꼭대기층 서점에 붙어 있는 스타벅스에는 클로버 기계도 있네요. 마블 스토어도 재밌고요.

중앙에 있는 광장은 조경도 잘 되어있고 음악에, 조명에.. 밤에 분위기 나쁘지 않습니다.

동선이 너무 불편함...직원들 대부분 불친절. 매장진입로 불편. 좋은기억 하나도 안남았음 다신안감

사람이 많이 없어서 조용하게 쇼핑하기 좋았고 먹거리도 많고 생각보다 잘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매장도 다양하게 있고 가격은 뭐 일반 아울렛과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연계된 쇼핑(마트나 슈퍼마켓 같은)이 있으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방문 했는데 2층 남자화장실 제일 안쪽에서 어떤분이 담배를 피우셔서 냄새가 많이 났습니다. 좀 더 적극적인 금연안내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시흥에 신세계 아울렛이 생겼다는 데 볼 게 없다는 둥 여러 가지 소문이 많더라구요 신세계 시흥 아울렛 맛집 BAO CHAI 메뉴 & 가격 소매 ₩7,500 하 교 ₩8,000 소 룡 포 ₩7,500 홍 콩 식 볶음 국수 ₩12,000 잡채밥 ₩12,000 깐풍기 ₩13,000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테이블 자체 뿐만 아니라 간격도 넓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세팅입니다. 기본적으로 차가운 물이 나옵니다. 그냥 평범하고 맛났다는 거 정도 ㅅ 굳이 두 번 시켜 먹을 정도로기억에 남진 않았습니다. 하교 딤 섬 새우 덤 플 링 만두피가 쫄깃쫄깃 한 느낌 안에 새우가 있어요. 담백하나 역시 특별한 맛은 안 느껴졌습니다. 소 룡 포 샤오 그리고 먹기 전부터" 샤오 육즙이 쭈욱 진한 고기 맛이 느껴집니다. 아마도 굴 소스(? )에 넓적한 면이 뒹굴뒹굴 한 것처럼 풍부한 맛이 났어요. 리드 타임이 길지 않았어요. 어른들 입맛에도 괜찮았습니다. 잡채밥 당면을 왜 굳이 글래스 누들이라고 칭하는지 알 수 없지만 아무튼 잡채밥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잡채 & 밥은 따로따로 굉장히 익숙한 데, 잡채밥이라니 뭐 랄 까 탄수화물 듬뿍 메뉴 느낌 역시 흔한 홍 콩요리 맛이 나는데 위의 볶음 누들보다 좀 더 진했어요. 그래서 잡채밥 먹고 볶음 누들 먹으면 밍밍한 느낌 잡채밥 꿀맛 깐풍기 한번도 먹어 본 적 없는 꿔 바로 우랑 깐풍기 중 고민하다가 매콤한 게 끌려서 주문했어요. 일반 칠리 새우처럼 새콤달콤한 소스 맛이 느껴지는 동시에 가볍게 살짝 고추 기름이 얹어 진 느낌으로 매콤함도 느낄 수 있었어요. 한 상 가득 신세계 시흥 아울렛 맛 집으로 바 오 차이 완전 추천해요 약간 마을 컨셉(?) 이라 뜨거운 여름에 돌아다니느라 고생 좀 했지만 정말 바오차이는나중에 또 가고 싶을 만큼 특색 있는 곳이었습니다

2. 바오차이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111개

방문 후기 59개 / 평점 3.8

아쉬움이 남는 딤섬 레스토랑

3. 장모님해장국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56개

방문 후기 118개 / 평점 4.0

구기터널 입구 자하문 호텔 옆에 자리 잡은 해장국 전문점입니다. 대표 메뉴인 해장국은 한우 사골로 24시간 가마솥으로 푹 고아낸 진한 육수에 우거지와 양, 선지를 넣고 끓여서 내어주지요. 설렁탕과 두부 김치, 수육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루블랑', 루블랑  (0) 2019.10.30
'서울숲 레스토랑', 더이탈리안  (0) 2019.10.30
'마구로센', 마구로센 신사점  (0) 2019.10.29
'동대문 중국집', 동화반점  (0) 2019.10.29
'방배역 맛집', 중국happy요리사  (0) 2019.10.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