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맛나는세상' 검색결과, Top 5

1. 부산 해운대구 맛집 밥맛나는세상 큐비센텀점

블로그 리뷰 59개

방문 후기 6개 / 평점 3.7

센텀 분식 손맛좋은 밥맛나는세상 센텀 맛집

(Google 번역) 좋은

(원본)
Nice

다양한 회사와 음식점이 집중 되어있음

딱히 친절하지 않음

기억이 없어요~^^

  밥맛나는세상 큐비센텀점 외관늘 그렇듯 깔끄름 하구요 친구가 가본밥맛나는세상 큐비센텀점입니다 부산에 센텀 시티를 가시거나그 근처 아파트에 사시는 분이라면우리 동네 푸드 코트로서그냥 간단히 음식 고르고맛있는 것 먹어보고 싶을 때부산 센텀 맛집으로밥맛나는세상 큐비센텀점으로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밥맛나는세상 지행역점

경기 동두천시

블로그 리뷰 1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1.0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항상 최선을 다하는 (주)소디프B&F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한 끼 식사”를 생각하며 ‘밥맛나는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3. 밥맛나는세상 의정부장암점

경기 의정부시

블로그 리뷰 1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3.0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항상 최선을 다하는 (주)소디프B&F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한 끼 식사”를 생각하며 ‘밥맛나는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4. 밥맛나는세상 신림점

서울 관악구

블로그 리뷰 12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1.8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항상 최선을 다하는 (주)소디프B&F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한 끼 식사”를 생각하며 ‘밥맛나는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5. 밥맛나는세상 까치산역점

서울 강서구

블로그 리뷰 14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3.5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항상 최선을 다하는 (주)소디프B&F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한 끼 식사”를 생각하며 ‘밥맛나는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