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촌 이자카야' 검색결과, Top 5

1. 남오토코 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블로그 리뷰 26개

방문 후기 25개 / 평점 3.8

일본여행을 온 듯한 신촌 이자카야 일본 정통 꼬치구이 전문 이자카야 남오토코입니다.

무조건 사케 사케 다 카시 미스 세이 센 + 탕 = 47,500원 너무 너무 매력 있는 가격 근데 나는 더워서 탕이 안 땡 김 그래서 따로 시켰지 내가 좋아하는 모듬 꼬치와 오 코 노미야 끼 술은 다 카시 미즈 세이 센 사케를 시키니 잔은 내가 직접 고를 수가 있었다. 완전 맛있어 베이컨 버섯 말이 는 뭐 설명이 따로 필요할까?? 맛있는 조합 아님?? ​  베이컨 호박 말이 이건 집에서도 해 먹을 수 있는 메뉴 같지만 귀찮음 남이 해 주는 게 젤 맛 있음 남 오토 코 특제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네 어떤 사케는 쓰거나 밍밍해서 먹기 싫은 맛인데.... 내가 시킨 다카시 미스 세이 센 은 목 넘김이 너무 좋았다.   심지어 집에서 한다고 조리 법까지 알아 봄 두 번째는 당연히 꼬치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고 싶을 때 꼬치보다 좋은 게 없지 6개 시켰는데 뭔 가 두툼한 게 맘에 든다 맛은?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음 술 한잔하러 간 건데 지금 거의 흡입 중이다 그 와중에 하이볼 등장 여긴 특이하게 수제 청을 만들어 조합하신다고 하신다

2. 아키

서울 서대문구

블로그 리뷰 76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5.0

맛있는 술과 안주가 있는 이자카야

3. 오시리야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51개

방문 후기 30개 / 평점 4.2

홍대 이자카야 맛 좋은 꼬치요리

4. 브로이하우스

서울 서대문구

블로그 리뷰 24개

방문 후기 17개 / 평점 3.4

분위기 좋은 신촌 라운지술집입니다.

5. 오사카부루스 홍대점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169개

방문 후기 3개 / 평점 4.3

감성주점 오사카부루스 분위기 좋은 가성비갑 술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