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임금님자장면', 임금님자장면

라비포 2019. 10. 23. 18:36

'임금님자장면' 검색결과, Top 1

1. 서울 성북구 맛집 임금님자장면

블로그 리뷰 16개

방문 후기 67개 / 평점 3.7

정말 맛있어요 해물쟁반짜장에 이과두주 최고

바닥에 앉아서 먹던구조에서 의자에앉아서 먹는 구조로 바뀌었네요 삼선짬뽕 최곱니다

짜장면 짱맛있어요

짜장면 굳!

좋았어요.

자장면과 짬뽕은 굿 그러나 탕수육은 좀..

수타 치는걸 밖에서 볼수있음,맛남

탕수육이 맛있음

예전보다는 별루예요

주차장소가없습

맛있다

수타짜장 진짜 맛있어요 이젠 단골

먹을만함
Fare place

(Google 번역) 한국 스타일 중국 restraunt입니다.
비용 대비 우수한 품질 비율
큰 홀이 있지만 신발을 벗을 필요가 있습니다.

(원본)
korean style chinese restraunt.
cost quality ratio good
it has large hall but you need to put off your shoes.

(Google 번역) 베스트

(원본)
best

짜장 짬뽕이 맛있어요

음식 깔끔하고 서비스좋습니다.

기대보다는 맛이 평이하며 게다가 주차문제로 신경이 쓰입니다.

수타라서 맞은 좋으나 조금 짠편 특히 간짜장

맛은 하님 수준!!!

주인 아주머니 아저씨께서 친절하시다.
짜장면도 맛있는 편.

전철역앞 쟁반짜장집

짜장면은 맛남

냉짬뽕을 먹었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냉짬뽕중에 제일 맛있었던 중국집 이었습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한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먹을만해요 짜장면 양이많아 곱배기 안시켜도됩니다 ㅋㅋ

친절하고 맛있는 곳 볶음밥도 정성이 깃든 맛이다

맛은 있는데 주차는 힘들어요

정릉가면 꼭 들리는 짜장면집! 서울에서 여기처럼 맛있는 짜장면이랑 탕수육집 본적없음 보리차도 맛있다

탕수육 괜찮아요

(Google 번역) jajanng & 볶음밥은 좋은 것입니다. 바다 음식 국수 (jangpong)는 소소이다.

(원본)
jajanng & fried rice is nice. sea food noodle(jangpong) is soso.

짜장면 맛있음

탕수육이 살짝 덜 익혀 나오고 면은 좀 불어 있는 듯 하지만 많이 짜지 않아 좋습니다

가서 먹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는곳 배달은 되지만 다소 비추천

정릉골에 위치한 수타 짜장면집

괜찮네요

보통 중식당

수타수타

여기 주인 바꼇나보다 오늘 시켜먹고 깜짝놀랐다........왜이렇게됐지

설마 해서 시켜봤는데 역시나

완전 맛있음

주말에 2만원이상 아니면 배달 되지도 않음.

제가 아마 최신 리뷰로 정리해드립니다. 정말 맛없습니다. 아마 이거 칭찬하시는 분들은 알바가 아닐까 싶습니다.

단순히 맛만 이상한게 아닙니다. 면을 예로들자면 면빨이 억수로 뿔어서 거의 우동상태로 옵니다. (참고로 저는 짬뽕을 시켰습니다.) 따뜻하게만 데워주는건 집에서 전자랜지 돌려도 할수잇습니다. 면에 탱탱하게 살아있어야죠. 그리고 맛은... 뭐라 설명할 수 없군요. 제 입맛에 맞지 않는 색다른 맛이 아닙니다. ...

가서 먹으면 맛있으나 배달시키면 영 아님
수타면이 특히 별로임

우리는 임금님 자장면을 1주일에 한번씩 먹는다. 가.. 아니라 할 이야기는 해야 겟다. 해 물 쟁반 짜장 (2 인) 16,000 시켰더니 오래 걸린다 해서 구 런 가보다 했는데 엄청 불어 있었음 ㅡㅡ 물에 뿔 린 줄?? 근데 맛은 있음. 다 먹어 버림. 맛은 있으나.. 원래 임금님 자장면에서 하지 않았던 일들을 했다는 느낌? 마 파 두부 7,500 마 파두 부 이틀 연 솓 먹었다. 총평 : 1주일에 한번씩 먹을 정도로 임금님 자장면을 좋아한다. 그래서 학교 다니 기가 편 해졌답니다 그래서 학교 가는 역에 위치한 맛 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제목도 귀 티나는 임금님 짜장면 입니다 임금님 자장면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국 문로 91 상 세 보기 < 임금님 자장면> - 위치: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국 문로 91 ( 북한 산보 국문 역 2번 출구 바로 옆) - 영업시간: 매일 11:0003 :00 임금님 자장면 우이 신설 선 북한 산보 국문 역에 위치해 있는데요 2번 출구로 올라가시면 바로 왼쪽이에요 시람 들 많이 있을 때, 여기 보관하면 없어 질 일도 없고 좋네요 짜장 면, 짬뽕, 우동, 밥, 만두, 콩국수, 탕수육, 유산 슬, 팔보채, 깐풍기, 누룽지 탕, 라 조기, 해삼탕, 전 가복에 코스요리까지 저기서 제가 모르는 것도 많네요 짬뽕은 역시 얼큰해야지 수 타자장면( 곱) 7,000원 이건 일반 짜장면 비주얼이죠 맛이 특별하지는 않아도 먹을 만했어요 수 타짜장면의 장점이 있는 게 좋았어요 이유는 수 타면은 면발이 굵어 밀가루 냄새가 더 많이 난다네요..??? 마침 면을 뽑고 계시는 면장님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등 따신 집이 최고입니다. 부모님이 산에 다녀오시면서 포장해 오셨어요 ( 감사합니다 임금님 자장면은 성북구 정 릉 4동에 위치해 있는데 저희 집에서 대중 교통으로 30분 정도 걸립니다.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