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한우리 본점', 한우리 본점

라비포 2019. 12. 21. 12:38

'한우리 본점' 검색결과, Top 5

1. 서울 강남구 맛집 한우리 본점

블로그 리뷰 197개

방문 후기 161개 / 평점 4.1

한우리는 1981년도에 서라벌(萨拉伯)이라는 상호로 도산대로사거리에서 개점하였으며 쇠고기 육류를 주원료로 하는 샤브샤브, 로스편채, 등심구이, 국수전골, 곱창전골 등의 한식전문업체로 시작하여 1990년 10월 현재 회사명인 한우리(韩宇利)으로 상호를 변경하고 『새로운 식문화 창조』라는 경영이념으로 해외진출 및 한식당 직영화에 성공하였습니다. 한우리는 친절봉사, 청결한 환경, 맛의 창조, 인화단결을 사훈으로 한국 식생활 문화의 개선 및 창조에 앞장서 왔으며,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국수전골이맛있습니다

맛은 깔끔하고 서비스는 최상.

국수 전골은 국내 최고

명성 그대로 맛있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입니다

냉면이 죽이죠

그닥 뭐 맛있나??

백화점에 많이 입점되어 있는 고깃집, 샤브집입니다. 접근성이 좋아 가는 것 외에 맛을 보고 가는 곳은 아닌듯 합니다.

맛있는데 비싸요

국수전골은 최고입니다

음식맛이 일품입니다

여기는 웨딩촬영 후 다 같이 저녁식사하러 갔던 논현 맛집 한우리 본점 이 동네에서 이제 밥 먹을 일 없을 줄 알았는데 촬영 끝나고 너무너무 배가 고팠던 나와 멀리까지 와주신 가족들을 그냥 보낼 순 없지 가격도 너무 비싸지 않으면서 주차도 되면서 방이 있는 식당을 찾는 건 그렇게 쉽지는 않았다. 하지만 마침내 찾은 여기는 논현역 맛집 한우리 본점 생각보다 너무너무 좋았다 우리는 그냥 밑반찬 먹으면서 수다만 떨고 있으면 된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 가족 모임 장소로 좋은 청담 맛집 한우리 본점 한우와 버섯도 들어갑니다 청담 맛집 한우리 본점 거의 완성된 한우 버섯 국수전골 마치 이렇게 나오는 국수인 것처럼 각자의 대접에 딱 맞춰 나눠주신다. 강남 다니니 이런 경험도 자주 하네 왠지 상견례 장소로도 좋을 것 같은 논현 맛집 한우리 본점 다음에 이 동네에서 밥 먹을 일이 혹시나 또 있다면 꼭 다시 가고 싶다. 한우리 본점에서 불고기로 영양보충 런치정식 메뉴 중 런치한우불고기로 주문하니 :) 기본찬들 부터 나옵니다. 한우리 본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304 한우리외식산업(주) 상세보기 내 블로그 한식 카테고리에서 가장 잦은 빈도수로 포스팅 된 한우리 본점.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과 정확한 서비스 덕분에 가장 많이 찾는 곳이다. 불고기를 비롯하여, 곱창전골, 국수전골, 샤브샤브 등이 맛있는 한우리 본점. 본점이 아닌 백화점 등지에서 한우리를 경험해보곤 이곳도 비슷할 거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한일관과 더불어 정갈하고 깔끔한 서울식 한식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식당이지만, 실제로 음식의 퀄리티나 서비스는 한우리 본점이 더 위라는 생각. 한우리 본점. 한우리 91-18 Tel. 02-545-3334 [도산사거리맛집]점심으로 국수전골 @한우리본점 국수전골 먹으러 한우리. 글을 써내려가는 지금 넓은 창을 통해서 들어노는 햇살이 넘치듯 풍부하여 따스하게 느껴지는데,이날은 정말 턱이 덜덜덜 떨릴 정도로 추웠던 그런 날이었다. 한우리본점 메뉴판 - 런치 한우리 본점 메뉴판런치 런치 중에서 한우 로스편채와 국수전골 (30,000원) 깔끔한 밑반찬... 시원한 물김치.. 호박죽.. 도토리묵 깨가 33개가 올려져있네 (디테일을 잡는 매의 눈 - 아 눈 아파) 물김치 단독샷.... 별짓을 다한다. 의미없는 하트 날리며 총총총... 국수전골 먹으러 점심에 들른 한우리 본점. 이 곳을 십수 년째 다니는데 점심은 정말 처음이었다. 한우리 본점 한우리 91-18 Tel. 02-545-3334 한우리 한우리본점 논현맛집 청담맛집 논현샤브샤브 청담샤브샤브 도산공원맛집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다녀온 논현맛집 한우리 본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추운날에 아주 잘 어울리는 한우샤브샤브 논현동 한우리의 여섯번째 이야기 오늘은 저번주 주말에 부모님댁에 갔다가 점심식사를 하기위해 간 논현동 터줏대감인 한우샤브샤브와 국수전골로 유명한 한우리 본점을 갔었답니다. 종종 부모님과 같이 가는 논현동 한우리 본점 나중에 혼자 가서 제대로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는데, 그게 잘 안되는것 같네요.

3. 한우리

경남 양산시

블로그 리뷰 6개

방문 후기 3개 / 평점 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