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익선동 반주', 기러기둥지

라비포 2020. 1. 21. 02:39

'익선동 반주'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종로구 맛집 기러기둥지

블로그 리뷰 106개

방문 후기 33개 / 평점 4.3

와알못도 편하게 갈 수 있는 익선동 와인바

분위기있고,맛있고 좋아요.데이트장소로 굿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가성비 좋은 와인과 플레이팅이 예쁜 요리

익선동 - 기대치없이 한잔 정도

익선동의 정취가 잘 나타나는 모던 펍.적당한가격의 와인과 칵테일. 많이 비싸지 얂고 가벼운 안주. 젊은이들의 취향에 적합한 곳

분위기가 정말 좋네요!! 소박하면서 멋스러운! 와인도 이 가게에서 추천해준 와인이 참 맛있어서 여자 네명 가서 와인 세병 먹었네요 ㅋㅋ

적당한 가격대의 와인과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과일메뉴가 괜찮았다.
달콤한 자몽, 오렌지에 하몽과 치즈를 얹고 드레싱이 함께 어우러진 조합이

분위기가 좋음 데이트 추천

한옥의 고유함에 아늑한 공간. Wine 잔에 담긴
잔잔한 빛.

설명이필요없슴

익선동의 창화당 - 서울커피를 이어 기러기둥지 와인바의 포스팅입니다. 와인을 알지 못하는 분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컨셉의 와인바 기러기둥지 : )용산에도 있더라구요. 익선동과는 다른 분위기익선동 종로 익선동데이트 익선동와인 와인바 기러기둥지 익선동기러기둥지 용산기러기둥지 용산와인 서울여행 여행* 익선동의 기러기둥지는 창화당과 가까이 있습니다.

2. 익선반주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187개

방문 후기 36개 / 평점 4.1

종로3가 익선동 막걸리가 맛있는 퓨전한식점 한식의 모던함을 추구하며 성숙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반주가게 입니다. 조그만 한옥에서 반주하기 좋은 곳. 식사 마지막까지 온기 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화로 예약 불가합니다.

5. 서울뚝배기신영주점

경북 영주시

블로그 리뷰 4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4.0

https://mihooi.tistory.com/entry/서울-맛집-봉추찜닭-봉추찜닭-최고-맛나는-간장맛-찜닭-일반-적인-찜닭-찜닭은-봉추찜닭

 

서울 맛집, '봉추찜닭' 봉추찜닭 최고 맛나는 간장맛 찜닭 일반 적인 찜닭 찜닭은 봉추찜닭!

봉추찜닭 최고 다른 찜닭들 보다는 봉추가 제일 좋더라구요.약간 매콤한것이 밥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최고,양도 많구요, 맛나는 간장맛 찜닭 특히나 당면이 맛나구요 남은 소스에 밥 비벼먹으면 최고닭볶음탕이 질..

mihooi.tistory.com

 

댓글